Home  >  게시판  >  공지사항

공지사항

ㆍ 제목 [졸업] 2020학년도 1학기 졸업논문 재료비 지원
ㆍ 조회수 168 ㆍ 등록일시 2020-03-05 11:08:44
ㆍ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물품구매요청서_20.03.05..xlsx)
생체의공학과 졸업논문 재료비 지원

 

생체의공학과에서는 졸업논문에 관련하여 필요한 재료비를 다음과 같이 지원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1. 구입 요건

- 졸업논문 실험실습에 필요한 소모품만 지원 가능

- 한 조당 부가세 포함하여 20만 원 내에서 지원

 

 

2. 구매절차

 

① 구매하고자 하는 부품들의 견적서를 출력

 ★ 후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장바구니에 담기 전에 후불 결제가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★ 택배비를 포함하여 20만 원이 안 넘게 계획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② 견적서 상의 순서와 동일하게 물품구매요청서(첨부파일) 작성 및 출력

 

③ 출력한 물품구매요청서(견적서 첨부)에 졸업논문 지도교수님 확인(서명 등)을 받은 후 행정실에 제출

 

④ ②​번에서 작성하였던 물품구매요청서 파일과 견적서 파일을 학과 메일로 전송 omse@khu.ac.kr

 

⑤-1 행정실에서 업무처리 후 신청자에게 연락

 

⑤-2 신청자는 연락을 받은 뒤, 물품을 후불 결제로 구매 진행

 ★ 매우 중요//

​ · ​받는 사람은 구매자 본인 이름을 기입. 물품 받을 주소는 본인이 받을 주소를 기입​

 · 업체에서 학과 메일(omse@khu.ac.kr)로 전자세금계산서, 견적서를 발송해야합니다. 본문 하단의 예시 사진을 꼭 유의해 주세요.

​ · ​만약 후불결제하실 때, 예시 하단의 요청서류 체크 부분이 없다면 직접(전화) 업체에 연락하여 학과 메일로 견적서, 거래명세서, 전자세금계산서를 보내달라고 요청 부탁드립니다. (omse@khu.ac.kr.)

 · 후불 결제 진행 중에 학교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할 겁니다. 행정실에 서류를 제출하러 방문하실 때 협의합니다.

 

 

⑥ 물품을 수령하면 행정실에 연락​: 검수일 기재에 필요하므로 꼭 연락 주세요.

 

3. 아래 예시 사진을 꼭 지켜주세요 (후불 결제시 유의사항)

- 아래 신청서에 작성된 부분을 지키지 않아 물품 구입이 늦어지거나 결제 자체가 안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여 기입


 4. 문의

- 생체의공학과 행정실: 031-201-2943

- E-mail: omse@khu.ac.kr 

이전글 [인턴모집] 국제에너지기구(IEA) 인턴 모집
다음글 [코로나19]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경희톡 설치 안내
목록
비밀번호 입력 X
비밀번호
확인